1. 고급 부동산 시장의 통찰력과 동향.

럭셔리 고급 부동산 시장은 지속 가능성, 휴가용 부동산, 신흥 시장에 대한 수요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칭다오는 호텔, 리조트, 주거용 부동산에 대한 투자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성격, 라이프스타일 및 최적의 기능에 대한 요구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사전 설계 단계가 중요합니다.

고급 부동산의 상태: 글로벌 하이엔드 부동산 시장 분석.

1970년대 미국이 물가 억제를 위해 기준금리를 20%로 인상하면서 연준이 5% 후반~5%대까지 금리를 올릴 수 있다고 해석한 데다 글로벌 금융계가 FOMC 회의 결과에 주목하면서 연준 위원들의 한마디 한마디에 따라 증시가 요동치고 있습니다.연준은 내년 상반기까지 금리를 인상하고 하반기에는 인상을 중단하겠다고 하지만, 물가 상승률이 진정될 것이라는 전제를 깔고 있습니다. 진정되지 않으면 고금리가 점점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다는 해석이 맞는 것 같습니다.


고급 부동산 투자 기회: 고수익 자산 및 시장.

관광 산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청도는 호텔과 리조트에 대한 투자 기회도 제공합니다. 이 도시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이며, 투자자들은 이러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호텔과 리조트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칭다오는 그림 같은 해안선과 풍부한 역사로 관광객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며 호텔과 리조트 투자에 매력적인 지역입니다.

또한 청도는 다양한 예산과 취향에 맞는 주거용 부동산 투자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급부동산 아파트부터 중국 전통 마당집까지 다양한 종류의 부동산이 있습니다. 인구가 늘고 경제력이 강한 청도는 주거용 부동산 투자 유망 지역입니다.

전반적으로 청도는 토지에서 상업용 건물, 주택에 이르기까지 부동산 시장에서 다양한 투자 기회를 제공합니다. 투자의 위험과 잠재적 수익을 신중하게 고려하는 것이 항상 중요합니다.


최신 디자인, 건축 및 라이프스타일 개발.

사전 설계는 정보 수집 단계로, 이후 설계 단계의 기초가 됩니다. 이 단계의 주요 목표는 고객의 성격, 라이프스타일 및 요구 사항에 대해 가능한 모든 것을 파악하고 현재 필요하고 미래에 필요할 가능성이 높은 공간과 그 공간을 어떻게 사용, 구성 및 배치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 정보는 프로젝트를 위한 모든 방과 공간, 대략적인 크기, 그리고 당신이 찾고 있는 특정한 품질이나 독특한 특징을 설명하는 프로그램이라는 문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전 설계 단계의 다른 부분은 프로젝트 현장의 기존 조건을 관찰하고 문서화하는 것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토지를 조사하여 기존 구조물의 재산선 위치 및/또는 측정을 결정합니다. 또한 현장이 주변 지역, 기후, 사람 및 프로젝트에 영향을 미치는 규정과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배경 조사를 수행합니다. 이러한 규정을 구역 요약 문서에서 추적하고 질문이 있을 경우 도시 계획 담당자에게 문의합니다. 고객은 이 단계에서 매우 참여하고 개인적인 질문에 대답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가끔 여러분을 더 잘 알기 위해 “숙제” 과제를 내줍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협업하면 고객의 가치와 요구를 보다 잘 이해할 수 있으므로 고객의 개성을 최적의 기능으로 반영하는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상위 글로벌 고급 부동산 시장

설문 응답자의 3분의 1 이상이 부동산이 주식과 채권, 암호화폐, 연금보다 더 높은 안전한 장기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이들은 부동산 투자가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장기 투자를 제공하며, 임대소득으로 인한 금전적 이득을 제공하고, 자녀들에게 상속의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보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콜드웰 뱅커 보고서는 “점점 더 많은 부유층이 재정적, 정서적, 심리적 안정을 만들기 위해 부동산에 끌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지적합니다. 그들은 또한 장기적인 가치를 지닌 전통적인 고급 중심지(예: 뉴욕,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보스턴)로 돌아가는 것에 대해 더 큰 낙관론을 보이고 있습니다. 게다가, 보고서는 그들이 기후 변화의 영향을 덜 받을 수 있는 지역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포트폴리오 내에서 더 큰 안정성을 찾기 위해 고급 주택 구매자들은 다양성을 인플레이션에 대비한 헤지 수단으로 주목하면서 여러 장소에서 두 번째와 세 번째 주택에 대한 수요를 보이고 있습니다.


고급 부동산 시장의 예측과 전망.

이 회사의 보고서에 따르면 11월 30일에 끝나는 3개월 동안 시장 가치 기준으로 상위 5% 안에 들 것으로 추정되는 부동산으로 정의되는 고급 주택의 판매가 1년 전 같은 기간에 비해 무려 38.1%나 급감했습니다. 고급 부동산의 감소는 Redfin이 2012년 시장을 추적하기 시작한 이후 기록적으로 가장 급격했습니다. 이에 비해 시장의 35%에서 65%까지 하락한 부동산인 비호화 주택의 판매는 같은 기간 31.4% 감소했습니다. 년에 비해 거래량이 65.6% 감소하면서 전국 시장 중 가장 부유한 주택 판매가 감소했습니다. 새너제이와 애너하임을 포함한 캘리포니아의 몇몇 시장도 목록의 맨 위 근처에 있었습니다.


고급 부동산 판매 및 마케팅 전략

고급 숙박시설로서 더 나은 건축 품질, 더 넓은 공간, 더 나은 디자이너, 더 좋은 가구, 더 특별한 위치, 더 높은 품질의 체육관, 편의 시설 등을 선보일 수 있는 더 많은 독특한 요소들을 갖게 될 것입니다. 구매자를 위한 가치 제안을 구축할 수 있도록 이를 정량화하고 일정한 가치를 할당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영업 팀은 구매자가 얻는 모든 가치를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가격 분석을 준비할 때 이 모든 요소를 고려하여 각 요소에 값을 할당합니다. 그런 다음 부동산 영업 및 마케팅 팀에 이러한 가치를 명확하게 설명하여 잠재 고객에게 이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